스몰웨딩 스드메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추가비 모두 공개
스몰웨딩 스드메 '라파엘웨딩' 결혼준비 추가비 모두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라파엘웨딩
사진제공= 라파엘웨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명품 웨딩드레스 직접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비용외에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를 모도 공개했다.

라파엘웨딩측은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컨설팅을 직영 오픈 스드메가격 최소 가격만 받는 이벤트를 운영 한다고 밝혔다.

올해로서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 44년째 고급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디자이너로, 청담동 라파엘웨딩샵 김라파엘원장은 스드메 최저가격에 블랙라벨 신상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이벤트를 어렵게 결혼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2028년까지 계속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원장의 말에 따르면 "시중 스드메가격 200만원 계약하면 스드메업체가 130만원 정도의 마진을 보는데 라파엘웨딩은 이를 모두 포기 스드메50%할인 이벤트를 실시 77만원대와 99만원대 상품 2가지 스드메패키지를 정찰제로 받고있다"고 전했다.

스드메공동구매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 초특가 재능기부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패키지의 내용에는 ▲본식 맞춤급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포함 상품이다.

그외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모든것을 포함 결혼식날까지 총 159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직거래업체를 이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스드메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중이라고 전했다. 라파엘웨딩 공동구매 스드메77이벤트는 주말에도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주말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스몰웨딩 스드메준비 모든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