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아 커피생리대, 2021년 새해맞이 여성 응원 특가이벤트
앤시아 커피생리대, 2021년 새해맞이 여성 응원 특가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앤시아
사진제공 : 앤시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위생용품 전문기업 (주)씨엔피코리아하이진은 생리대 제품에 천연커피원두분말을 도포하여 제품의 탈취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기능성 커피생리대 ‘앤시아’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이 회사는 많은 여성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해 2021년 1월 11일부터 1월 24일까지 네이버스토어팜 커피앤미와 자사 온라인쇼핑몰 앤시아에서 앤시아 생리대 제품을 최대 57%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앤시아생리대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3종과 데일리 용품 앤시아 팬티라이너 1종 등 총 4가지 제품을 기획해서 여성소비자들이 합리적 선택을 하도록 하였다.

앤시아 생리대는 커피원두의 탈취효능에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커피생리대 앤시아의 탈취방법은 기본적으로 카본 숯(화학기호 탄소 C)의 냄새 흡착기능을 응용하였다. 커피원두를 로스팅하면 수분이 이탈하게 되는데 로스팅한 커피원두를 분쇄하여 수분과 접촉하게 되면 이탈된 수분을 다시 흡수하면서 커피원두 본연의 향을 추출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앤시아 생리대 제품은 바로 흡수층에 인공적 화학제품이 아닌 친환경소재인 천연 커피원두분말을 도포함으로써 신체의 분비물을 신속하게 흡수하여 불쾌감을 최소화한다. 앤시아 생리대 제품은 여성소비자가 일회용 위생패드를 교체하여 착용할 때 신체의 분비물의 냄새를 탈취시키고 동시에 은은한 커피향으로 중화시킴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생리대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음용할 수 있는 커피원두를 식약처의 의약외품 품목허가 대상인 생리대 제품에 적용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할 수 있기까지는 단계별로 엄격한 안전성 유효성 심사를 거쳐야 한다.

먼저 의약외품의 원료로서 커피원두분말을 생리대 제품에 적용하기 위해서 커피원두분말의 엄격한 관리가 따른다. 납, 비소 시험, 미생물한도 시험, 잔류농약시험, 강열잔분시험, 회분시험 등 각종 시험을 거쳐 커피원두분말 원료에 대한 관리가 엄격하게 이루어진 후 핵심원부자재 커피시트로 만들어진다.

음용으로서 문제가 없는 커피원두라도 의약외품인 생리대 제품에 사용하는 원료로서 엄격하고 까다로운 단계별 관리를 거쳐 제품생산에 이용된다는 점에서 안전한 생리대의 대안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할 것이다.

방취목적으로 인공적 착향제를 사용하는 제품보다 천연 커피원두라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하는 앤시아 생리대 제품은 건강한 생리대 제품으로서 여성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앤시아 생리대 제품이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여성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하여 기획된 행사인 점에서 많은 여성소비자의 참여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