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하우스헤어룸 인계동점, ‘남자헤어 에이치펌’ 손질 쉬운 헤어스타일 제안
와이하우스헤어룸 인계동점, ‘남자헤어 에이치펌’ 손질 쉬운 헤어스타일 제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하우스 헤어룸 승아 디자이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다양한 헤어펌 스타일이 겨울시즌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다. 눈여겨 볼 컨셉으로는 남자들의 손질 쉬운 헤어스타일이 효율적으로나 합리적인 헤어연출이 가능하여 실용적 헤어트랜드를 주도 하고 있다.

수원인계동에 위치한 와이하우스헤어룸은 남성들의 컷트 주기가 길어지면서 손질이 쉬운 헤어펌이 주목받으며 에이치펌을 제안했다.

에이치펌은 맞춤형 펌으로 특징적으로 모류교정과 볼륨, 그리고 모발손상 없이 진행되는 에이치펌이다.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털어 말리기만해도 자연스러운 펌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와이하우스 헤어룸, 헤어모델

와이하우스헤어룸 승아 디자이너는 “에이치펌은 진행전에 꼼꼼한 상담과 강도 높은 기술력으로 남자고객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불만과 변화 또 손질을 위해 만들어진 펌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고객을 위해 1:1 상담과 모발진단으로 고객에게 맞춘 약제로 모질에 최적화 된 크리닉을 병행하여 진행한다.

한편, 수원인계동점 와이하우스 헤어룸은 네이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1:1상담 후 얼굴형과 모질에 따른 개인 맞춤형 스타일 컨설팅과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