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W왁싱 원주 본점에서 파격 특강 진행…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WJW왁싱 원주 본점에서 파격 특강 진행…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JW
사진제공=WJW왁싱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청년 취업난에 신음이 이어지고 있는 현재 미용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과 취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에 따른 전문적인 교습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예비 수강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원주 왁싱 전문 WJW왁싱에서 전문 특강을 파격가로 진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교육 내용으로는 브로우 왁싱을 포함해 속눈썹 펌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을 듣는 수강생들에게 바로 시술이 가능한 펌 키트도 증정하고 있어 미용 관련 수강생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

원주에 위치한 원주 왁싱 wjw왁싱은 원주 속눈썹 펌부터 결혼 대비 웨딩 왁싱부터 프로필 사진을 위한 미용과 두피 문신 등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왁싱 샵으로 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원주 뿐만이 아닌 충주와 제천, 정선과 횡성 등 다양한 곳에서 방문하는 내원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어 원주 왁싱 wjw왁싱은 성별에 따른 남성, 여성 왁서가 준비 되어 있어 커플 왁싱 또한 받을 수 있으며 철저한 청결관리와 고객 상담을 통한 고객 피부에 알맞은 왁싱 제품을 사용, 피부에 손상이 없도록 시술하고 있으며 모든 시술의 동시 시술이 가능 해 베테랑의 솜씨를 뽐내고 있다.

이곳 wjw왁싱의 손보경 원장은 라이콘 왁싱 트레이너로서 다년의 경력과 웨딩, 메이크업 등 미용 관련 분야에 수 수년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으로 원주 왁싱 wjw왁싱을 운영하며 미용 관련 교육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왁싱 기술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이곳 원주 왁싱 wjw왁싱의 손보경 원장은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따라 전문적인 교육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용이란 각각의 사람에게 민감한 사항인 만큼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야 하는 만큼 왁싱 수강에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 왁싱을 시작으로 속눈썹 펌과 두피 문신 등 다양한 시술의 전문 기술을 교육 중에 있다’ 고 전했다.

원주 왁싱 wjw왁싱은 현재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코로나 시국 내원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첫 방문 시 브라질리언 왁싱 50%할인 등 다양한 종류의 할인을 진행 중 이다. 

예약 문의 및 왁싱 수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 원주에 위치한 ‘wjw왁싱’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