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가구 문갤러리 신혼/입주가구 품목별 할인 혜택 소식 전해
군산가구 문갤러리 신혼/입주가구 품목별 할인 혜택 소식 전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문갤러리
사진제공= 문갤러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 가운데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문갤러리는 종합가구백화점에서 신축 아파트에 들어서는 예비 입주민들과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 소식을 전했다.

군산가구 문갤러리는 약 80%의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고객 니즈에 맞춰 사이즈나 디자인 등 변경이 자유로운 가구가 많아 선택폭이 넓어 신혼/입주 집 분위기나 환경에 알맞은 인테리어가구를 준비할 수 있어 전주, 익산 등 지역 소비자들이 찾고있는 곳이다.

400여 평의 1,2층으로 이루어진 전시장에는 원목가구, 벙커침대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각 전시장 구역을 테마별 전문관으로 기획 및 전시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1층에는 꿈꾸는 요셉(아동/주니어가구)과 150여 평대에 달하는 할인매장을 운영하여 퀄리티 높은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게 하였다. 2층은 흔치 않은 디자인가구부터 신혼/입주가구로 인기 높은 다양한 품목의 인테리어가구들을 전시해 인근 신축 아파트를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이 많은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사진제공= 문갤러리
사진제공= 문갤러리

문갤러리는 이마트 수송점, 인테리어 업체와 협력을 맺고 있는데 이로인해 다양한 가구 제품을 구매해야하는 신혼부부나 신규 입주민들은 예산 비용을 줄일 수 있고 한 장소에서 인테리어 시공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가구로 상담 및 추천을 돕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추가적인 할인 소식이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군산, 전주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