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순영헤어 성남동점 미용실, 모발 손상 최소화 맞춤형 케리펌 30~40% 할인 진행
장순영헤어 성남동점 미용실, 모발 손상 최소화 맞춤형 케리펌 30~40%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산성남동미용실 장순영헤어 '헤어모델'
사진 = 울산성남동미용실 장순영헤어 '헤어모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울산에 위치한 미용실 장순영헤어는 이와같은 트랜드를 적용하여 모발의 손상은 최소화 하고 볼륨감은 윤기있게 살리는 1:1 맞춤형 케리펌을 제안했다.

케리펌은 미용실을 방문하지 않고서 셀프케어 하는 고객은 모발상태나 스타일 관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이런 헤어스타일 연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헤어 퍼포먼스로 모발관리가 쉽고 간편하며, 펌 이후 부드러워진 머릿결과 볼륨감있는 웨이브 연출로 만족도가 좋은 펌이다. 특히 1:1 맞춤형 펌 컨설팅을 전문디자이너의 조언으로 고객이 원하는 레이어드펌, 에어펌, 프릴펌, 빌드펌 등 여러가지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사진=울산성남동미용실 장순영헤어 다온 디자이너
사진=울산성남동미용실 장순영헤어 다온 디자이너

장순영헤어 성남동점 다온 디자이너는 “모발 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같은 알카리펌제를 사용하면 오히려 모발의 손상은 늘고 웨이브 연출도 쉽지 않다. 때문에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시술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장순영헤어는 네이버예약 고객들과 기존 고객들에게 40~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