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장모닭발, 샵인샵 창업으로 꾸준한 가맹 문의 늘어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장모닭발, 샵인샵 창업으로 꾸준한 가맹 문의 늘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장모닭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언택트가 자리매김하며, 배달 전문 샵인샵 창업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달 샵인샵 창업은 기존 운영중인 요식업 매장 주방 공간을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메뉴 판매로 별도의 시설 투자비 없이 소액 창업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중 ‘장모닭발’은 탄탄한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될 뿐더러 특히 가맹비가 없으며, 샵인샵 창업의 특징상 인테리어 및 간판 제작이 필요하지 않아 적은 부담으로 시작할 수 있어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닭발은 이미 많은 이들이 야식 시장을 겨냥한 이들이 취급하고 있는 메뉴이나 장모닭발에서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줄 수 있도록 친환경 국가로 알려진 덴마크산의 큰 닭발을 사용해 씹는 맛을 살렸다. 철저하게 검역 후 수입을 진행하며, 국내에서도 HACCP 인증 업체에서 이중확인을 거쳐 요리를 진행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맛 역시 닭발 육수 사용으로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숯불 직화로 맛있는 매운맛을 느낄 수 있으며, 먹을수록 진하고 걸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모든 식자료를 원팩으로 제공해 누구나 단시간 교육으로도 메뉴 조리가 가능하며, 별도의 조리사 또한 불필요해 SV의 철저한 관리로 조리가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 없이 가맹점주들이 편안하게 운영 가능하다.

관계자는 “업종 관계없이 3평가량의 주방 공간만 확보되면 배달음식 전문점 창업이 가능하다”며 “특히 샵인샵 매장은 최소 비용으로 바로 영업이 가능하니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본사의 노하우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