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쇼핑몰 3.9세컨즈, FW 전 상품 최대 80% 할인 이벤트
남자쇼핑몰 3.9세컨즈, FW 전 상품 최대 80% 할인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장바지, 코트 등 파격 할인
사진제공 : 3.9세컨즈
사진제공 : 3.9세컨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30~40대 남성 쇼핑몰인 3.9세컨즈에서 FW 전 상품 파격 세일 이벤트륻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3.9세컨즈는 30~40대 직장인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남자 패션몰 중에 하나로 우수한 품질의 원단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멋스러운 최적의 핏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정장바지의 경우 신축성이 우수하고 허리에 1.5인치의 히든 밴딩이 있어 거친 활동에도 편리함과 자유로움을 유지할 수 있다.

현재 출근룩, 데일리룩을 완성시켜 줄 남성 정장바지, 자켓, 코트, 셔츠 컬렉션 등 FW신상 남성 의류를 1+1 이벤트 및 1+2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있어 좋은 품질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더불어 배송료가 무료이고 3만 원 이상 구매시 추가 할인쿠폰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비용을 합산하면 할인의 폭은 더욱 늘어난다.

해당 관계자는 "니트, 셔츠, 청바지 등으로 나만의 첫 인상을 트렌디하게 보이고 편안함, 착한가격, 패션감각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3.9세컨즈로 일상의 스타일을 높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3.9세컨즈는 남자의 첫인상을 판단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3.9초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디자인 감각과 뛰어난 핏감으로 온라인에서 높은 평점과 구매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생산, 판매, 배송까지 모든 책임을 지고 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남성 패션의 명가를 꿈꾸는 3.9세컨즈의 FW 신상 할인 이벤트는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