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집콕 필수템 ‘멜킨 어썸 마사지건’ 신제품 출시
겨울철 집콕 필수템 ‘멜킨 어썸 마사지건’ 신제품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킨 어썸 마사지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외부 활동이 여의치 않아지면서 집에서 모든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집콕족을 위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멜킨 어썸 마사지건은 홈트 시 운동 전후에 근육을 푸는 것은 물론, 직장생활 및 학업으로 인해 상체가 뻐근하거나 마사지샵 이용이 어려울 때, 육체노동으로 인해 온 몸이 피로할 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멜킨 어썸 마사지건

멜킨스포츠가 이번에 런칭한 무선 마사지건은 30단계로 구현된 세밀한 강도조절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강도에 맞춰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근막까지 전달되는 12mm진폭으로 속근육을 푸는 것은 물론, 약한 부위의 근육도 부드럽게 이완시킬 수 있다.

여기에 각 부위의 근육 모양이 모두 다르므로 부위에 맞춰 사용 가능한 헤드 8종을 통해 최고의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기, 드론, 청소기 등에 사용되는 BLDC모터를 사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뛰어난내구성과 적은 소음, 낮은 소비전력으로 실내에서의 사용에 최적화돼 있다.

열배출이 용이한 듀얼 쿨링홀은 물론 고성능 리튬이온배터리로 인해 3시간 충전, 8시간 사용이 가능해 여행 시에도 휴대할 수 있다. 배터리 잔량도 숫자로 표기되며 전원버튼이외 하단 on/off버튼으로 방전 걱정 없이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 실리콘 손잡이로 그림갑은 높이면서 미끄러움은 줄이고, 지문 얼룩도 방지해 쾌적하고 깔끔하면서 편하게 쓸 수 있다.

충전과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충전거치대가 함께 제공되는 올인원 제품으로 본체와 8개의 헤드 모두를 깔끔하게 한 공간에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이동 시 간편한 전용 캐리어 역시 추가 별도 구매 없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