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1년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 모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1년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 모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노블레스수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21년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2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만 27세 이상 진실한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클릭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매일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다만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의 신뢰도 확보를 위한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신원인증비가 발생할 수 있다.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당첨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NCS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맞선 상대를 만날 수 있다. 

감성매칭시스템은 기존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 매칭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남녀 회원들의 결혼관부터 가치관, 직업,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엄선한다. 

이러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 서비스로 2020년 기준 정회원 미팅 만족도 98.1%, 상담 만족도 90% 달성, 성혼 회원 수 1.6배 상승, 전문직 회원 성혼율 81.4%를 기록하는 성과를 이끌어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추운 겨울 불어오는 찬바람만큼이나 얼어버린 미혼남녀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만남을 선사하고자 2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기획”면서 “퇴근 후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인연을 찾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소중한 연인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스페셜 맞선 이벤트와 함께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상류층 전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등 고객들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에 대해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그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