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밀크터치,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2.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2021년 올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밀크터치는 메가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19년 4월 런칭한 뷰티 브랜드다. 런칭 이래 숨가쁘게 달려온 밀크터치는 국내를 너머 해외까지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밀크터치는 코로나의 영향에도 2020년 한 해 동안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모두 놀라운 판매고를 올렸다. ‘기적의 진정크림’으로 알려진 서양송악 진정크림은 국내 메이저 TV홈쇼핑에서 4차 완판을 기록했고, ‘마스크 안 묻는 쿠션’으로 알려진 롱래스팅 벨벳 쿠션은 올리브영 카테고리 랭킹 1~3위를 달성하며 세대를 넘나드는 인기를 입증했다.

밀크터치는 국내 뷰티 시장에서의 화제성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일본, 대만의 H&B 스토어 100여 곳에 입점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최근에는 일본 패션&뷰티 잡지 보그걸(Vogue Girl)에서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대세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밀크터치의 대표 에센스는 ‘파이브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링 세럼(이하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이다. 레이저대신이거 세럼은 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자신의 피부에 직접 잡티, 색소침착, 기미 효과를 확인하고 출시한 제품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2020년은 피부 불편을 호소하는 고객님들이 많았던 한 해였다. 때문에 피부에 주는 자극은 적으면서 효과는 놓치지 않은 제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수상의 영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하는 밀크터치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