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first’ 숌(SHHOM) 클렌징밤 매출 20억 돌파
‘클렌징 first’ 숌(SHHOM) 클렌징밤 매출 20억 돌파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8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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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숌(SHHOM) 이 일주일만에 매출 20억을 돌파했다 알렸다.

숌은 배우 황수빈을 모델로 ‘피부의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시작되는 것’ 이라는 모토로 등장한 뷰티 브랜드다.  2021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숌은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각질, 블랙헤드 제거 등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숌 관계자는” 이중세안이 필요없을만큼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는 것으로 평이 좋아 1주일만에 매출 20억을 기록할 만큼 재구매율이 높다.” 말했다.

한편, ‘숌’은 프로젝트 제품 ‘숌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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