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집에서도 V라인, ‘슬로우랩 브이컷’ 출시
이제 집에서도 V라인, ‘슬로우랩 브이컷’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슬로우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힐링케어 브랜드 ‘슬로우랩’에서는 브이 앰플과 브이컵 세트로 이루어진 ‘슬로우랩 브이컷’을 선보였다.

슬로우랩 브이컷은 고기능성 주름개선 앰플과 근육까지 끌어올리는 브이 라인 전용 컵의 시너지 효과로 손으로 마사지하는 것만으로는 관리하기 힘든 뷰티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집에서 혼자서도 간편하게 얼굴 라인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 홈케어 제품이다.

‘슬로우랩 브이컷’의 어플리케이터인 브이 컵과 링클 컵은 컵을 피부에 대고 진공상태로 만들어 강력하게 근육을 흡입하며 흡입된 근육을 리프팅하여 마사지해주는 방법으로 브이 컵은 얼굴 전체적인 붓기와 탄력에 효과적이며, 링클 컵은 팔자주름, 국소 주름에 효과적인 마사지법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슬로우랩 브이컷’은 실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제품으로 브이 앰플과 브이 컵 동시 사용 시 턱 라인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 피부 붓기 개선에 도움을 주며, 브이 앰플과 링클 컵 동시 사용 시 팔자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브이앰플은 주름, 탄력, 수분 3중 케어를 도와주는 주름개선 앰플로 글로벌 원료사에서 수입한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지렐린이 1만 PPM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처짐을 케어 해주는 매트릭실 3000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케어를 돕는다.

슬로우랩 관계자는 “’슬로우랩 브이컷’은 주로 전문 샵에서만 받을 수 있던 관리를 집에서도 혼자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만원 대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탄력 케어 매커니즘을 가진 고성능의 앰플과 매일 같이 근육을 꾸준히 끌어올리는 마사지법으로 집에서도 얼굴라인과 탄력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셀프 홈케어를 느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