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만랩커피, 겨울 제철 맞은 ‘Berryvely’ 4종 신메뉴 출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만랩커피, 겨울 제철 맞은 ‘Berryvely’ 4종 신메뉴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만랩커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겨울 제철을 맞은 딸기음료 ‘Berryvely’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4종은 딸기라떼 (STRAWBERRY LATTE), 초코베리 블렌치노 (CHOCOBERRY BLENCCINO) ,피스타베리 블렌치노 (PISTABERRY BLENCCINO) , 스크류베리 (SCREWBERRY)이다. 만랩커피는 겨울 시즌 대표적인 제철 과일이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활용한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 만랩커피

딸기라떼 (STRAWBERRY LATTE)는 생딸기가 들어가 진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목넘김에 딸기 특유의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베리 블렌치노 (CHOCOBERRY BLENCCINO)는 아삭한 쿠키와 딸기가 한데 어우러진 색다른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피스타베리 블렌치노 (PISTABERRY BLENCCINO)는 피스타치오와 딸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음료이다. 매니아 층이 강한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과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 맛이 특별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스크류베리 (SCREWBERRY)는 상큼한 사과와 달콤한 딸기를 콜라보 한 스무디이다. 깔끔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찾는 고객이라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더욱이 이번 신메뉴는 딸기와 쿠키, 피스타치오, 사과를 조합한 특별한 메뉴로,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딸기 음료가 아닌 만랩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만랩커피만의 특징과 제철 딸기를 활용한 ‘Berryvely’ 4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입맛을 확 돋을 수 있는 특별한 딸기 음료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