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 제작 전문기업 ‘제이엘마그네트’ 1:1 고객맞춤형 솔루션 제공
자석 제작 전문기업 ‘제이엘마그네트’ 1:1 고객맞춤형 솔루션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자석 제작 전문기업 ‘제이엘마그네트’가 자석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1:1 맞춤서비스로 제작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이엘마그네트는 단순 제품 제작뿐 아니라 개발이 필요한 제품이나 문제해결이 필요한 제품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담당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담당하여 책임지는 인큐베이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샘플로 소량제작도 가능해 제품 출시 전이나 연구에 필요한 제품을 원하는 수량만 제작하여 테스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국내 최고의 자석회사 제이엘마그네트는 자석에 모든 부분을 제작하고 판매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작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품질도 보장된다.

기성품뿐 아니라 업체의 사용용도, 목적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문제해결을 위한 설계도가 가능하다. 국내유명대학과 연구단체 등과 함께 협업하며 다수의 개발 및 제작 성과를 이루고 있다.

해당 업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생산라인에서도 제이엘마그네트의 전자석 배치로 생산능률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문제를 제이엘마그네트만의 자체 기술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결해준다.

또한 제이엘마그네트는 탈자기 부분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초강력, 초절전 순간탈자방식의 탈자기를 개발하여 탈자가 되지 않는 소재의 매우 강력한 탈자효과와 전기세가 거의 없는 탈자기를 개발했다.

국내 최고의 응용자석을 제작하는 제이엘마그네트는 철분제거 등 자석이 필요한 공간에 맞게 다양한 맞춤설계를 통해 제작하고 있다. 사용하는 공간에 맞춰 봉자석, 판자석, 자석로라 등 가장 효율적인 방안을 제공한다.

업체 담당자는 “당사는 다양한 형상의 영구자석을 취급하고 있다. MSDS, SGS 인증된 고품질의 자석을 사용하고 있으며, 공장자동화 현장, 산업현장용이나 광고용 등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형전자석, 사각전자석, 링형전자석, 단극전자석을 포함해 특수제작전자석까지 모든 자석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에 필요한 자석도 판매 중”라며 “최근 MSDS, SGS 인증 받은 고품질 제품인 희토류자석을 취급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석 전문 기업 ‘제이엘마그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