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전문브랜드 ‘베베구루’ 아기로션, 아기바디워시 등 신제품 출시
유아전문브랜드 ‘베베구루’ 아기로션, 아기바디워시 등 신제품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베베구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유아전문브랜드 ‘베베구루’에서 아기로션과 아기바디워시, 아기크림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는 ㈜네추럴테크에서 출시한 것으로,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유아로션, 유아바디워시, 피부자극 진정 비건화장품 등 다양한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베베구루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독자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을 적용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 관리에 탁월하다. 

유해성분은 모두 배제했는데, 성인 화장품에는 들어가도 큰 문제가 안 되는 성분 중 아이에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특히 동물성 원료와 화학 성분은 일체 넣지 않았고 식약처에서 고시한 알러지성분도 배재했다.

모든 제품은 공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테스트도 모두 완료해 신뢰도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된 유해 성분이 없는 쌀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그 외에도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 이용하고 있다. 제품 생산에 비용이 많이 든다 하더라도 논문이나 특허 등으로 기능이 입증된 원료만 사용하고 있다.”라며,

“본사 차원에서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고 있어 박스용지도 재활용이 가능한 재생펄프를 사용하며 친환경콩기름을 인쇄하고 있는데, 코알라 및 멸종위기 동물을 위한 수익금 일부 기부 활동도 펼치고 있다. 아이를 위한 화장품, 케어 제품을 꼼꼼하게 고르고 있다면 본사 제품도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구루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