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에스로펌인사노무학원, 인사노무사무원 취업률 전국1위 달성
에스엔에스로펌인사노무학원, 인사노무사무원 취업률 전국1위 달성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에스앤에스로펌 인사노무학원이 지난해 11월 16일 고용노동부 HRD-Net 기준으로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 취업률 83.3%를기록,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인사노무사무원 자격증은 주무부처가 고용노동부인 국내 유일한 인사노무 관련 민간자격증이며 ▲노동법, ▲4대보험, ▲급여실무, ▲퇴직업무 등 기본적인 인사노무 지식 수준을 평가한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는 인사노무의 기본적이 업무가 가능한 자로 인사노무 분야 취업 시 도움이 된다.

에스앤에스로펌 인사노무학원이 83.3%라는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게 된 데에는 취준생들이 어려워하는 인사노무 분야 이력서 및 면접 스킬을 향상시켜주는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이 한몫을하였다.

에스앤에스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은 인사노무 실무(▲노동법, ▲4대보험, ▲급여실무, ▲퇴직업무)교육 후 인사팀 이력서 작성법 및 인사팀 면접교육까지 진행하고 있다.

실제 에스앤에스 인사노무 과정의한수강생은 “이론은 물론이고 컴퓨터실습을 통한 급여실무도 직접 할 수 있어 좋았으며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이해할 때까지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다”면서 “실무에 어떤 것이 중요하며 실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경험을 통해 알려주시기에 인사노무 실무능력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은 에스앤에스 인사노무 실무과정을 꼭 수강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스엔에스 인사노무 교육은 인사노무 분야 취업을 위한 인사노무사무원 취업과정, 인사노무 분야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인사노무사무원 실무과정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