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입학시즌, 준비해야 하는 상품은?
어린이집 입학시즌, 준비해야 하는 상품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입학시즌 다가오며, 어린이집을 보내는 학부모는 준비물 구입을 시작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구비해야 하는 개인 물품도 늘어났기 때문에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며 구입해야 한다.

미술놀이 시간에 필요한 유아앞치마는 방수기능이 있는 긴 팔을 구매하는 것이 유용하다.

클로즈 유아 앞치마는 친환경 TPU 코팅 방식으로 방수기능이 뛰어나 물티슈로도 간편하게 오염부위를 닦아낼 수 있다.

또한 포켓이 있어 음식물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며 몸에 맞추어 사이즈를 조절하여 입을 수 있다.

아직 기저귀를 떼지 못한 아이라면 배변훈련팬티를 사용할 수 있다. 클로즈 배변훈련팬티는 기능성 원단으로 흡수력이 뛰어나며 속건성이 탁월해 어린이집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아기물병은 바깥놀이 중 아이들과 공원이나 놀이터에 갈 때 직접 목에 걸고 다닐 때가 많기 때문에 가볍고 목에 걸고 다니기 쉬운 걸 선택해야 한다.

툼툼 스트랩 빨대물병은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목걸이 스트랩과 원터치 커버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무독성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튼튼한 것도 장점이다.

칼오스카 스텐빨대물병은 진공 단열재가 있는 2중벽 설계로 보온보냉기능이 뛰어나며 일체형 손잡이로 아이들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위마잇비타이니 유아스푼포크는 실리콘 소재로 아이가 물고 빨아도 안전하며 귀여운 곰돌이 보관케이스에 쉽고 재미있게 스푼포크를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처음으로 컵을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위마잇비타이니 유아컵은 아이들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잡기 편해 양치컵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