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장찌개 담백하면서 깔끔한 2021년 신메뉴 '소곱창전골' 출시
배부장찌개 담백하면서 깔끔한 2021년 신메뉴 '소곱창전골'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한식 전문 브랜드 배부장찌개가 2021년 담백하면서 깔끔한 신메뉴 '소곱창전골'을 출시했다.

배부장찌개의 소곱창전골은 3월 1일 전 지점에 동시 출시가되며 2월 10일~28일까지 산본 본점에서 미리 공개하고 있다.

소곱창전골은 푸짐하게 쌓아 올린 소곱창과 각종 야채에 배부장찌개만의 특제 소스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소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2월 28일까지 소곱창전골 주문 시 소주 한 병 증정하고 있다.

한편 배부장찌개는 '푸짐하고,넉넉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끼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선별된 국내산 냉장육(돼지고기)과 고랭지에서 재배 후 숙성시킨 김치로 맛을 낸 생돼지 김치찌개와 동태탕, 돼지 짜글이 등과 여수 남도 꼬막으로 맛을 낸 꼬막무침과 부채살 육전은 직장인들의 술 안주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는 원팩 조리와 OEM 시스템을 통해 메뉴의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면서 초보 프랜차이즈 창업자에 관심을 받고 있다.

배부장찌개 관계자는 소곱창 전골 출시를 통해 사회적 거리 두기로 감소한 저녁 시간대의 매출이 조금씩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