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메모리폼매트리스와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진행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메모리폼매트리스와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설 연휴 기념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슬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더슬립 일산점’이 설 연휴를 맞아 템퍼 매트리스 및 다양한 메모리폼매트리스, 침대프레임으로 구성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슬립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템퍼페딕 매트리스, 씰리포스터피딕,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등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더슬립 매장 내에서는 매트리스만큼 중요한 ‘침대 프레임’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현재 더슬립 일산점에서는 매트리스 모델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전문 직원이 매장에서 직접 설명을 돕고 있다. 전문지식을 지니고 있는 직원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 입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구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전문직원의 상담은 프레임 선택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침대프레임 선택 시 슈퍼 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이용자 특성 및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매트리스 구매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와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연휴기간동안 휴무없이 정상운영을 하며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