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론,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 겸용 ‘CC·BB크림’ 설 맞이 세일 마감 임박
커버론,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 겸용 ‘CC·BB크림’ 설 맞이 세일 마감 임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커버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커버론은 새해 명절 기념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한 ‘2021 설 맞이 복많이 받으소’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 마감에 임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캡슐 글로우 CC크림’을 세트 구매 시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톤업 BB크림’은 세트 구매 시 3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기초 스킨케어는 자신 피부에 맞는지 꼼꼼히 성분을 따지는 반면, 메이크업 첫 단계인 베이스 제품은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의 기능성 역할만 기대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그러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은 피부에 하루종일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기능성과 더불어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COVERON 캡슐 글로우 씨씨 크림’은 라벤더 추출수 성분을 함유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모두 담고 있어 번거로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는 CC크림이다.

특히 바르는 순간 터지는 매직 컬러 캡슐이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체인지되어 피부 잡티를 커버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COVERON 톤업 비비 크림’은 피부 밀착성이 우수한 스킨 블레미쉬 커버 파우더 성분이 트러블 흔적과 잡티 등을 보완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어 남자, 여자 톤업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병풀, 마치현, 콜레스테롤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내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한 밀착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마스크 생활화로 지친 피부의 건강을 고려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건강한 메이크업을 실현하고자 했다”며 “순한 성분의 물광베이스로 피부 본연의 톤을 밝혀 타고난 듯한 민낯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