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랑3인, 데이브 임팔라소파 타임세일 소식 알려
‘디바쎄’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랑3인, 데이브 임팔라소파 타임세일 소식 알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디바쎄(DIBASE)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디바쎄(DIBASE) 임팔라소파 전문점에서는 물만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기능성 그랑3인+카우치소파, 데이브 모듈형소파를 2월 16일까지 15% 타임세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디바쎄는 코너형소파, 4인용소파, 신혼쇼파, 디자인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병점역아이파크캐슬이나 고덕자이 등 예비 입주고객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디바쎄 바쎄 임팔라는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소파에 묻은 오염을 간단하게 지울 수 있는 신소재 패브릭이다. SAFE FRONT 기술이 반영된 기능성 패브릭의 표면은 진드기, 곰팡이와 같은 균의 번식을 억제하며 생활 방수, 방오는 물론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되어 내구성도 좋다. 

일반 직조 방식이 아닌 25만번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거치면서 반려동물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할큄, 스크래치 등의 상처까지도 예방한다.  

사진제공 = 디바쎄(DIBASE)

디바쎄소파는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이 자유로운 다양한 타입의 디자인소파로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손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거실공간에서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스툴 구성이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이 가능하다. 

용인 디바쎄 직영점에서는 이벤트 중인 소파들과 다양한 타입의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분당소파를 전시하고 있어 직접 체험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위 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직영점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