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 반값가구점 가구톡세상, '동탄역 파라곤' 입주 할인행사
오산가구단지 반값가구점 가구톡세상, '동탄역 파라곤' 입주 할인행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사진제공 = 가구톡세상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반값가구점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 오산점이 오는 2월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동탄역 파라곤' 입주 예정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또한, 입주 가구를 묶음으로 구성해 더 큰 폭의 할인 혜택 및 꼭 필요한 소가구나 소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알뜰 패키지 부터 시작해 다양하다. 꼭 필요한 가구만을 선별해 구매하는 실속파 고객을 위해 필수 품목인 매트리스, 소파, 침대 등으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젊은 부부가 선호하는 패브릭 소파, 원목침대, 모던침대프레임, 원목화장대, 원목거실장 등에 대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도 준비되어 있다.

가구톡세상 오산점 대표는 “기존의 가구점에서 판매되는 가구의 경우 복잡한 유통단계를 거쳐 최소 30%, 최대 50%까지의 마진이 소비자판매가에 붙게 된다며 오산가구단지 가구톡세상은 이 마진을 낮추자는 목표아래 직거래방식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최저가격으로 좋은 가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빅토리안가구, 제우스소파, 로디우스, 어울림소파, 모나코가구 등 여러 제조사의 제품을 한 곳에서 둘러보고 꼼꼼히 비교할 수 있다.

구매 한 가구는 전문 설치기사가 소비자의 안방까지 직접 배송, 설치를 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