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신학기 온라인 수업을 위한 타블렛 베이크 A15 pro
21년 신학기 온라인 수업을 위한 타블렛 베이크 A15 pro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미디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하면서 자녀를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온라인 수업에 유용한 가전제품으로 펜타블렛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타블렛 전문브랜드 베이크의 ‘A15 PRO’ 태블릿은 550g의 가벼운 본체에도 10X6인치의 작업영역을 가져 온라인수업의 판서와 디지털 드로잉에 높은 효율성은 물론 어디든 원하는 공간에서 학업과 드로잉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휠 버튼은 작업 캔버스의 확대와 축소는 물론, 브러쉬, 스크롤 등에도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가지고 있다. 휠키와 함께 12개의 단축키를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설정하여 온라인 수업 간 필기, 문제 풀이, 메모, 디지털 드로잉 기능을 키보드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베이크 타블렛 관계자는 “ 타블렛의 기본적인 성능은 디지털 드로잉에서 온라인 수업 필기 등 다양한 활용에 최적화된 베이크 A15 PRO 는 왼손 설정을 통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베이크의 타블렛 제품을 통해 21년에도 지속되는 온라인 수업을 효율적으로 들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크 코리아는 2월 14일 설연휴기간 ‘2021 특별한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타블렛 클리너를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응모하면 타블렛 펜과 여분의 펜팁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베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