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 설연휴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 강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 설연휴 특별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케빈앤돈 매트리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나만의 맞춤형 매트리스 스타일링을 고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가격, 내구성, 소재, 안전성과 안락함의 정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높은 수요가 눈길을 끈다. 소재의 편안함과 체감느낌, 내구성이 잘 갖춰진 것은 물론,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는 선택의 폭이 넓고, 안전성도 인증되어 신뢰성이 높다는 장점도 존재한다.

서울 등촌동에서 수입매트리스 할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이번 설을 맞이하며 세일 행사를 진행 중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기간동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미국 상위 브랜드 씰리 , 템퍼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취급 전 라인업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높은 가격대로 인식되던 미국 고급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50%할인률을 적용하여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외에도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이상이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설 연휴 특별 이벤트로 전라인업 할인을 적용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100평 규모로 구성된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전문컨설턴트와의 상담과 더불어 다양한 매트리스를 한곳에서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원하는 프레임의 사이즈나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2017년,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설 맞이 세일행사는 케빈앤돈에서 취급하는 전 라인업 제품에 해당되며, 씰리 템퍼 매트리스,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이번 설맞이 세일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목동점은 강서가구단지 대중교통 이용 시 염창역, 가양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설 연휴기간동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2일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정상적으로 영업을 실시한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