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필라테스&요가 피팅에잇, 시크릿 프로모션 성황리에 마감
대구 필라테스&요가 피팅에잇, 시크릿 프로모션 성황리에 마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피팅에잇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구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이 지난 2월 8일 깜짝 이벤트로 시크릿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감하였다고 전했다.

시크릿 프로모션은 2월 8일 오후 12시 정각에 이벤트 내용을 오픈하는 깜짝 이벤트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었다.

대구 피팅에잇은 센터 내 헬스 뿐만 대구 필라테스&요가 스튜디오가 구분되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복합 피트니스의 강점을 살린 시크릿 프로모션으로 진행하였으며, 헬스&G.X 멤버심과 소수 필라테스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특가로 구성되었다. 

피팅에잇 관계자는 “경기가 침체된 불황기임에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계획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시크릿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운동을 시작하고 싶었으나 고가의 가격과 코로나19로 인해 안전상의 문제로 시작하지 못 하고 있던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었다”고 말했다.

피팅에잇은 입장 시 QR코드와 열 체크를 필수로 진행하고 매시간 마스크 착용 검사와 장비 소독으로 관리하며 마감 후 전문 장비를 이용해 시설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피팅에잇 대구 필라테스&요가 스튜디오의 경우 소수로만 진행되는 그룹 수업과 1:1 개인 VIP 룸까지 마련되어 전문적인 강사들이 진행하는 레슨 수강이 가능하며, 스케줄 예약 어플로 각자의 스케줄에 맞게 수동 예약이 가능하다.

피팅에잇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피팅에잇’을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