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디딤터, '외관 디자인 공모전' 실시...5월 10일까지 작품 접수
서울창업디딤터, '외관 디자인 공모전' 실시...5월 10일까지 작품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5.03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창업디딤터
사진제공/서울창업디딤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시 산하 창업보육센터인 서울창업디딤터가 오는 10일까지 ‘서울창업디딤터 외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의 긍정적 인식 제고와 외관 개선을 통한 주변 환경과의 조화, 시민참여를 통한 창업 문화의 확산 등을 목적으로 마련했다.

공모전 디자인은 ‘시민과 함께 만드는 서울창업디딤터’를 컨셉으로 창업지원기관의 역할과 테마를 담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참여 대상은 거주지역, 연령 등의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당 최대 3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은 서울시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1차 심사와 시민참여형 모바일 투표시스템 엠보팅(mVoting)을 통한 시민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수상작으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상금과 더불어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 명의의 상장을 수여한다.

김희정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은 “서울 동북부 지역의 창업거점으로 기능해 온 서울창업디딤터는 다양한 투자기관과의 적극적인 협업과 체계적인 보육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훌륭한 창업가들을 양성해 왔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센터의 역할과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작품들이 접수돼 새로운 모습으로 서울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작품응모는 서울창업디딤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