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스디, 콘텐츠 다양성 확보 위해 K&S미디어와 MOU 체결
메이커스디, 콘텐츠 다양성 확보 위해 K&S미디어와 MOU 체결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메이커스디
사진제공 : 메이커스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콘텐츠 저작권 거래 플랫폼 ‘디소스’를 만든 메이커스디(대표 주현석)가 플랫폼 이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K&S미디어(대표 권병준)와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콘텐츠 저작권 거래 플랫폼 ‘디소스’의 콘텐츠 기반을 탄탄히 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디소스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디소스와 영상 콘텐츠를 공급 협약을 맺은 K&S미디어는 내실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기업으로 안동 MBC에서 방영된 다큐멘터리 ‘무명의 레지스탕스’, ‘오래된 약속’, ‘같이, 가치소비하기’를 제작하였다.

메이커스 디의 주현석 대표는 “K&S미디어와의 협약으로 디소스는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디소스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더욱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소스를 개발한 메이커스디는 콘텐츠를 통하여 세상의 변화를 창조하고자 하는 설립 취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디소스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 콘텐츠 확보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기업과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