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전달장치 전문제조업체 ‘천호풀리테크’, 최단 납기 최상 품질 제품 ‘고객 맞춤형 제작’
동력전달장치 전문제조업체 ‘천호풀리테크’, 최단 납기 최상 품질 제품 ‘고객 맞춤형 제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3: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천호풀리테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동력전달장치 전문 제조업체 ‘천호풀리테크㈜’가 각종 타이밍풀리, 기어, 스프라켓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규격의 제품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호풀리테크는 CNC선반과 머시닝을 전문으로 하는 계열사가 있어 선가공과 후가공 모두 자체적으로 가능하여 타 업체보다 빠른 납기,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서울, 경기, 부산을 비롯한 여러 지역 업체에 제품을 납입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품도 제작한 전문 동력전달장치 제조 업체이다.

‘최단 납기, 최상 품질’의 슬로건을 앞세운 천호풀리테크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신속히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술발전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국내 굴지의 기업들과 일본 대기업을 협력사로 두고 있는 전문 업체이다.

천호풀리테크는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양산품 생산뿐만 아니라 해외수출품 생산, 신제품 샘플 생산도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드물게 선가공과 후가공을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일본 기업에서 요구하는 특주품과 빠른 납기를 요구하는 제품에 대응이 가능하다.

천호풀리테크 관계자는 “당사는 굴지 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빠른 납기를 인정받아 국내 각지의 대기업 협력 업체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 부산 등 각지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카이 2021-02-18 00:08:23
와 멋지네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