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와 함께 하는 2021 영상 공모전 개최
숭실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와 함께 하는 2021 영상 공모전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가 국제학부(영어, 중국어, 한국어교육)와 함께 하는 2021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코로나 시대의 감동적인 에피소드 중국어가 절실했던 순간’, ‘한국어 교사로서의 인생 로드맵’, ‘영어 혹은 중국어가 절실했던 순간’ 세 가지로 이중 하나를 택하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중 택하여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작품 형식은 3분 이내 동영상(MP4, WMV, AOV, MOV, MPEG/640*480픽셀이상) 및 대본이며 저작권과 초상권을 준수하고 타 공모전(기타)에 수상되지 않은 새로운 창작물이어야 한다.

학과 홈페이지 내 학과게시판 ‘event’에서 동영상 및 대본/참가신청서 및 활용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 파일 및 대본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월 20일(토)~2월 23일(화)이며 최우수상(전공별 각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우수상 수상자(전공별 각 2명)에겐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장려상 수상자(전공별 각 2명)에겐 5만원 상당의 상품을 부상으로 수여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수여한다.

당선작 발표는 2월 27일(토)로, 한국어교육학과와 실용외국어학과 공지에 결과 공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실용외국어학과 홈페이지에서 당선작 상영 및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영희 숭실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장은 “국제학부는 21세기 미래융합형 유망직업 한국어교사를 양성하는 한국어교육학과와 세계와 소통하는 다양한 분야의 영어·중국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실용외국어학과로 이루어져 글로벌 시대 맞춤형 외국어 전문가 다수를 배출하고 있다”며 “2021 국제학부 영상공모전에 학부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모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을 주최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는 한국어교육학과와 실용외국어학과로 이루어져 있다. 한국어교육학과는 선교현장, 사회통합프로그램, 학문 목적, 직업 목적 또는 다문화 교육 등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양질의 교원을 양성하고 있다.

실용외국어학과는 실용영어과정과 TESOL, 어린이영어, 선교영어 등 심화과정으로 구성된 실용영어전공과 중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품격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실용중국어와 중국문화로 교과과정이 특화되어 있는 중국언어문화전공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의 2021학년도 1학기 추가모집이 오늘 마감된다. 숭실사이버대는 100% 온라인 수업과 시험을 통해 정규 4년제 학사학위와 국가공인 및 학교인증의 다양한 자격증 동시 취득이 가능한 정규 4년제 고등교육기관으로 21년도 입학생들에게 대학장학·국가장학 이중 혜택, 재학중 23개 학과 전 과목 및 졸업 후 전공과목 평생 무료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및 다양한 입학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