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로기숙학원 2022 대입정규반 2차 개강 모집
안성종로기숙학원 2022 대입정규반 2차 개강 모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성종로기숙학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안성종로기숙학원은 2월 14일 2022 대입정규반 첫 개강을 마감하고, 오는 21일(일) 2차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서울대, 의치한대, 연고대 등 명문대 합격을 목표로 도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규반 입학과 동시에 각 과목별 레벨테스트를 본 후, 수준별 철저한 분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57년 전통 재수명문 종로학원이 직영하는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는 변화하는 2022 수능 제도에 맞춘 수준별, 과목별 안성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종로학원의 대입 전문 콘텐츠인 핵심체크 SDLP 학습지를 활용한 수준별 교육을 제공한다. 핵심체크 SDLP는 5년 연속 수능만점자를 배출한 검증된 학습지로 전국의 주요 자사고 및 외고에서 0교시 프로그램으로 채택한 신뢰할 수 있는 대입 학습 교육 시스템이다. 검증된 수능 시험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약점 보완 클리닉 및 특성화 수업, 과목별/수준별 맞춤학습이 이루어진다. 특별 관리가 필요한 서울대, 의치대, 약대반을 위한 특성화 수업은 물론, 국/수/영 수준에 따른 이동 특성화 수업이 진행된다. 

1등급 달성을 목표로 교과담임이 과목별 진단 처방으로 약점과 오답 패턴을 바꾸는 교육, 취약한 과목이나 단원에 대해서는 소그룹 과외식 수업을 통해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1:1 개인질문지 시스템을 통해 모르는 것 없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해당 질문만 아니라 유형별, 난이도별 꼼꼼한 해석과 분석으로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도록 지도한다. 

수학은 학생 현재 실력에 맞는 파트별 구성 수업으로 양방향 코칭 시스템 수업이 진행된다. 매주 수업내용과 주간테스트를 통한 결과를 브리핑하여 학습방향 설정을 지도한다. 영어는 중하위권 등급을 위한 문법/구문 완전 정복 특성화 수업과 상위권 학생을 대상으로 성적이 뒤처지는 과목을 매주 1:1로 코칭하여 1등급으로 끌어올리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탐/과탐은 매월 진행된 수업의 전체 핵심개념과 응용문제 풀어보기 등 전 과목을 대상으로 지도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의 주요 교과목 담임제도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주요과목 담임제도란 입소 시부터 수능시험을 치를 때까지 해당과목의 선생님이 책임지고 지도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수학의 경우 수학담임선생님이 해당 학생의 현 수학 과목 실력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향후 효과적인 학습계획과 방안에 대해 로드맵을 제공한다. 모의고사를 보고 나면, 피드백을 통해 학생의 부족한 점을 점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1년 동한 한 학생의 수학 실력을 책임지고 향상시키기 위한 밀착형 멘토 역할을 통해 학생들이 수능 1등급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핵심 교육시스템이다. 4중 담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공부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2만여 평의 캠퍼스, 4천여 평의 교육관과 생활관을 갖춘 유해시설이 전무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갖추고 있다. 독서실 이동시간, 공동독서실의 허술한 관리, 이동시 어수선함 없이 자신의 교실에서 담임선생님의 직접 관리감독으로 최적의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 책상보다 2배 더 큰 특허 출원하고 주문 제작한 독서실 겸용 책상을 사용하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관리 및 개인위생 관리, 1인실/2인1실의 호텔급 기숙사, 강의동,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체력 단련 시설을 갖추며, 견학을 온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환경적인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참고로 2020년 전국 38개 기숙학원 8000여명 학생 중에는 코로나 확진자가 단 한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2021년에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코로나 방역관리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의 대입정규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