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흥행
미구하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흥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미구하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미구하라는 지난 2월 16일 오후 7시부터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 내내 주문이 쇄도하는 폭발적 반응과 함께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본 방송에서 미구하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포니의 뷰티 클래스’ 컨셉으로 제품을 소개했다. ‘포니’는 구독자수 583만을 기록하며 세계에서 인정받은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메이크업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 해외 팬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포니가 미구하라와 협업하여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적극 전수했다. 

특히 ‘포니’의 각별한 애정을 받은 제품은 대용량 미백 토너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션 스킨’이 소개되었다. 미구하라에서 가장 많은 용량(400ml)의 미백 스킨으로 토너 유목민들이 정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미구하라 제품을 증정했다.

이미지 제공 =미구하라

특히 ‘500만병’ 판매 신화를 이룬 미구하라의 화이트닝 앰플(전구앰플)이 파격적인 할인 행사로 인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올해 1월에 런칭한 신제품 ‘그린티 카밍 에센스 세트’ 또한 이번 라이브쇼핑을 통해 성공적인 판매량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등급이 매우 안전한 제품이다.

해당 생방송은 동시 접속자 2.5만명과 좋아요 3만회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이후에도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소비자와 신선하게 소통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