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머셀, 건조한 두피각질 관리 에센스 ‘헤어토닉 미스트’ 2월 반짝 이벤트 진행
헤머셀, 건조한 두피각질 관리 에센스 ‘헤어토닉 미스트’ 2월 반짝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더헤어머더셀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가 쉽고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베스트 상품들을 2월 말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반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 제품 3-SET 구매 시 최대 40%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정품 증정 행사도 진행중에 있다.

‘HAMOCELL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는 간편하게 뿌리는 미스트 타입 제품으로자연 유래 추출 성분이 건조함으로 인한 두피 가려움증을 해소시켜주며 손상되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 및 보호해 주는 두피 영양 토닉이다.

살리실산, 멘톨 등 상쾌함을 선사하며 두피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지성 두피 케어를 고민하는 남자, 여자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가벼운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두피에 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피전문가는 “건조한 계절과 잦은 시술로 인한 두피 가려움증, 비듬, 각질 등 두피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두피와 헤어 케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는 추세가 길어지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시중의 헤어케어 제품 선택시 자신의 두피타입을 고려하고 성분과 기능성을 모두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헤머셀 헤어토닉은 수시로 뿌리기 간편한 두피에센스로, 평소 샴푸만으로 부족한 영양 관리를 더해 건강한 두피로 케어 가능하다”며 “집에서도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는 두피 홈케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두피 및 모발 문제로 고민 중인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피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