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 1인 창업주 위한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소자본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 1인 창업주 위한 특별 할인 혜택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2.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사진출처 : 일품양평해장국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백신 접종에 대한 기대감으로 경기 활성화를 전망하며 2021년 창업 준비에 나선 예비창업주들이 창업 아이템 분석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최저 임금 및 월세 등 매월 고정지출 비용을 줄이기 위해 1인 창업이 창업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1인 창업이 가능하고 배달에도 적합한 소형매장에서 오픈할 수 있는 아이템 중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최근 창업비용 할인혜택을 시행하며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신규로 창업을 할 경우 현금 300만원을 즉시 지급하며, 업종을 변경해 창업하는 경우 양평해장국세트 150인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 등 약 1천만원에 해당되는 금액을 면제하는 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신규로 창업할 때 300만원 현금 지급을 포함해 약 1,300만원 가량의 창업비용 할인 효과로 인해 약 2,880만원 가량으로 신규 창업이 가능하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 관계자는 “봄 창업 성수기를 앞두고 공격적인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예비 점주들의 계약 및 가계약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신규로 창업할 때 현금 지급 프로모션과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 면제 혜택을 받아 약 2,880만원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만큼 소자본으로 창업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며 프로모션의 혜택에 대해 강조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8~15평의 소평매장에서 홀, 배달, 포장까지 3Way 방식에 홀에서 플러스 주류 매출까지 발생되고 있다. 배달 위주의 창업은 홀 매출 발생이 없어서 매출의 한계가 있지만, 홀을 갖춘 경우 홀에서 발생되는 매출과 더불어 주류 매출이 플러스돼 매출 증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완제품을 제공하는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1인 운영으로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국밥, 해장국의 특성상 혼밥족이 많고, 한 그릇 뚝딱 비우고 가시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서 매출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된다.

현재 일품양평해장국은 전국으로 찾아가는 1:1 설명회를 신청하면 완제품 시식이 가능하다. 일품양평해장국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또는 24시간 전화상담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