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아토오겔, 활용도 높은 아기 수딩젤 1+1 이벤트 진행
어린이 화장품 아토오겔, 활용도 높은 아기 수딩젤 1+1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신생아부터 어린아이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활용도가 높은 아기 수딩젤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유아수딩젤은 일반적으로 여름에 더위로 인해 얼굴이 예민해졌을 때 가볍게 사용하는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다. 허나, 수딩겔은 여름뿐만이 아니라 다른 계절에도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많은 육아맘들이 스킨 대용으로 사용하며 추운 겨울 아기 피부 건조를 케어하기 위해 활용 되고 있다.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기업 신념 아래 안전을 최우선시하여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아기 수딩젤을 애용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보습젤 1+1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현재 많은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해당 브랜드는 어린이스킨케어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은 첨가하지 않아 모든 제품이 무색, 무향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pH 약산성으로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도 0.00도의 판정을 받았다.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젤수분크림 내에는 세라마이드NP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화장품의 점도를 조절하는 성분인 카보머에도 벤젠이 함유되지 않은 그린등급의 벤젠 프리 카보머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겨울수딩젤 1+1 이벤트 이 외에도 임산부들을 위한 양배추크림 53%할인, 어린이 손소독제 69%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