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 월넛테이블 신상입점 및 6인용원목식탁 구매 시 의자 1+1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 월넛테이블 신상입점 및 6인용원목식탁 구매 시 의자 1+1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스턴우드
사진제공 = 에스턴우드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일산가구거리 에스턴우드가 월넛테이블 신상입점과 함께, 수종별 우드슬랩 테이블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편 6인용원목식탁구매시 1인용 의자 1+1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에스턴우드는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살리고 디자인 및 내구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을 생산해 1, 2층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님이 원목의 색감, 자재, 내구성 등을 확인하고 원목식탁과 소파, 원목가구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또한 같은 목재를 사용해도 무늬와 모양이 조금씩 달라지는 우드슬랩의 특성을 고려해 목재 종류별로 100장 이상의 상판을 확보하여 소비자가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주문 제작을 의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4~6인용식탁과 대형원목 테이블을 창고형 할인매장급 5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8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턴우드’의 월넛테이블은 고퀄리티의 월넛 원목을 그대로 절단하여 제작하고 있다. 일산가구공단 에스턴우드는 월넛은 물론 오크, 티크 등 30여종의 나무를 취급하며 인공건조와 자연건조를 병행해 수분을 적게 함유한 나무로 제품을 생산해 나무 특유의 따뜻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수년간 자체 수제가구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원목식탁을 중간 유통 없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며 "매장에 직접 오셔서 신제품도 체험하시고 가격할인과 의자1+1 이벤트도 적용 받아 양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주가구가구단지 에스턴우드(일산점)의 다양한 할인혜택과 천연원목가구 품목 및 월넛테이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