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로봇 제어 시스템과 메모리 제어 장치 특허로 기술력 증명
엠지텍, 로봇 제어 시스템과 메모리 제어 장치 특허로 기술력 증명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엠지텍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IT 제품과 생활 가전제품에 대한 꾸준한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로봇 제어 시스템과 메모리 제어 장치의 특허 신안으로 축적된 기술력을 증명해 주목받고 있다.

엠지텍은 지난 1997년 외장하드 전문기업으로 설립된 IT 기업으로 외장하드, 무선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이어폰, 보안솔루션, 가상 OS 및 백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생활가전 제품인 로봇청소기까지 출시했으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안정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신제품 출시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취득한 특허를 기반으로 진행되고 있다. 엠지텍은 최근 로봇 제어시스템 및 그 방법, 저장장치의 메모리 제어 장치 및 방법, 데이터 시스템에 대한 저장 장치 기술 등의 특허를 취득했다. 꾸준한 자체 개발 기술 연구로 저장장치 기술 노하우을 축적하고, 음향기기는 물론 새로운 기술 개발을 통해 로봇 청소기까지 출시하는 등 항상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엠지텍 관계자는 “엠지텍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위해 저장장치를 위한 특허 신안 2종과 로봇 기술 제어 1종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제품 특허를 꾸준히 취득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속적인 특허 신안 취득을 통해 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체 기술력을 통해 인정받는 제품을 선보이는 엠지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