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쏘드, 남자피부 전용 파운데이션 ‘멀티액션 비비크림’ 단품 20% 할인
보쏘드, 남자피부 전용 파운데이션 ‘멀티액션 비비크림’ 단품 2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보쏘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남자 피부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보쏘드가 이달 말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로 베스트아이템 반짝 할인 및 구매금액별 정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며 보쏘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멀티 액션 비비’는 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쏘드의 스테디셀러템 ‘BOSOD 멀티 액션 비비’는 지성 피부 남자들의 고민인 과잉 피지로 인한 유분기를 잡아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남자 전용 BB크림이다. 피부에 쫀쫀한 밀착력으로 모공, 잡티 등 피부 요철을 커버하여 오랜 시간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각질 및 모공 관리를 돕는 7가지 특허 성분 혼합 추출물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바쁜 아침에 복잡한 피부 관리를 간단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외출 전 스킨케어 후 피부 톤을 정돈하기 위해 간단히 바르기 좋다.

보쏘드 관계자는 “대부분의 남자들은 피지 분비량이 매우 많기 때문에 남성 전용 화장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며 “요즘은 남자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남자 전용 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본인의 피부고민에 맞는 순한 성분의 제품인지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