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을 자유자재로, ‘로헤이드 (ROHEYD)’ 개성을 살리는 안경
첫인상을 자유자재로, ‘로헤이드 (ROHEYD)’ 개성을 살리는 안경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헤이드 (ROHEYD
로헤이드 (ROHEYD)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안경은 예전과 다르게 하나의 이미지가 되었다. 어떤 안경을 썼는가에 따라 지적인 이미지를 풍기기도하고 개구진 이미지를 풍기기도할 만큼 안경 하나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안경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경 트렌드 또한 빠르게 바뀌기 시작하였는데 최근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본으로한 뿔테 안경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로헤이드 (ROHEYD)
로헤이드 (ROHEYD)

이에 다양한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뿔테 안경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을 내놓기 시작하였는데 ‘로헤이드’도 그 중 하나이다.

로헤이드는 클래식하고 의젓한 느낌의 뿔테 안경뿐만 아니라 옷차림이 가벼운 봄과 여름은 물론 두꺼운 니트나 코트 차림의 가을과 겨울에도 어울리는 투명 프레임과 클래식하면서 젠틀한 느낌의 하금테, 하은테 안경까지 다양하게 두루 갖추고 있다.

한편, 로헤이드 관계자는 “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만큼 안경은 이미지 변화를 주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 나의 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찾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나의 눈썹 사이 거리와 눈, 코의 크기를 감안하여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로헤이드는 동양인에 딱 맞는 핏으로 다양한 테와 클래식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선택폭이 넓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로헤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