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하객대행 브랜드 ‘이움’, 체계적인 하객테라피스트 서비스 선보여
결혼식 하객대행 브랜드 ‘이움’, 체계적인 하객테라피스트 서비스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움
사진제공 : 이움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결혼식 하객대행 전문 브랜드 ‘이움’이 체계적인 교육을 마친 전문 하객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철은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분주한 시기이다. 예식장 예약은 물론 웨딩 촬영, 신혼집 살림 마련, 청첩장 발송 등 결혼식을 위해 꼼꼼하게 따져야 할 것이 많다.

다만 초대할 이들이 마땅치 않거나 바쁜 일정 등으로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고 축의금만 전달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어 신혼부부들이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부족한 하객 부분을 가장 큰 고민거리로 꼽는다.

결혼식은 인생에서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는 것에 의미가 있다. 이로 인해 풍성한 결혼식을 위해 하객대행 서비스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객대행 서비스는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서 평생 기억될 결혼식을 위해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다.

결혼식 하객대행 전문 브랜드 이움은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춰 예비 신혼부부를 포함한 하객 모두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하객테라피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에 적합한 매너와 언어는 물론, 하객 준수사항에 엄격한 사전교육을 마친 전문 하객테라피스트 서비스로 신랑, 신부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결혼식 하객대행 전문업체 ‘이움’ 관계자는 “봄을 앞둔 지금 시기에는 풍성한 결혼식을 계획하면서 하객대행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단순히 하객수만 채우는 하객대행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전문 하객테라피스트들로 구성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결혼식 하객대행 브랜드 이움의 체계적인 하객테라피스트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