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브로, 전기그릴 ‘고출력 4in1 멀티그릴’ 신제품 선봬…집밥·캠핑족 관심↑
호브로, 전기그릴 ‘고출력 4in1 멀티그릴’ 신제품 선봬…집밥·캠핑족 관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호브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디지털가전 전문 업체 호브로가 전기그릴 신제품 ‘호브로 고출력 4in1 멀티그릴’을 출시해 집밥족, 캠핑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전기그릴 ‘호브로 고출력 4in1 멀티그릴’은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사와 달리 그릴, 냄비, 오븐, 튀김기를 모두 갖췄으며, 고출력 화력으로 원하는 온도점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이 높고 신속한 조리가 가능하다. 다이얼 방식으로 간편하게 온도 조절도 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트렌드 컬러인 부드러운 버터크림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편하다. 냄비, 그릴 팬, 오븐 등을 한 번에 분리할 수 있으며 설거지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하기 버거운 워킹맘이나 1~2인 가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도 고려해볼 만하다.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안전성 인증을 획득했으며, 구입 후 1년 이내 무상 A/S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냄비 받침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호브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식보다는 집에서 식사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본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본 제품이 복잡한 음식 준비에 부담감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브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