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무인시스템 완비 ‘베르나르 스터디카페’, 소자본 스터디카페창업비용 절감까지
최첨단 무인시스템 완비 ‘베르나르 스터디카페’, 소자본 스터디카페창업비용 절감까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시대의 흐름에 따라 프랜차이즈창업 업계의 트렌드도 변화하기 마련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에 의해 소비가 침체되면서 레드오션으로 불리던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시장의 열기는 사그라들고 빨래방창업, 코인노래방창업, 무인스터디카페창업 등의 무인 프렌차이즈창업 아이템이 대안으로 등장했다.

특히, 스터디카페창업은 공부를 위해 방문하는 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신규방문 및 재방문을 이끌어내야 하는 만큼 이들의 니즈를 충분히 헤아려 내부환경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베르나르 스터디카페’가 유망 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38년간 교육직에 종사하면서 수많은 학생의 학습 결과를 봐온 교육자 서복기 대표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합심하여 학생들의 집중력을 위한 최적의 학습공간과 환경 연구 끝에 완성한 곳이다.

카페존과 스터디존의 2in1인테리어에 최고급 친환경 자재와 다양한 부가시설을 더한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오픈과 동시에 90%의 압도적인 좌석 점유율을 달성했다.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우려가 없도록 세스코와 제휴를 맺어 안심하고 학습할 수 있으며, 친환경 자재로 인테리어한 내부에 시디즈 의자와 인체공학적인 가구 배치, 카페테리아 간식 제공 등을 통해 장시간 학습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담요, 온열방석, 독서대를 무료로 대여하고 개별사물함과 고데기 및 복합기 사용, 포스트잇 등의 각종 학용품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충성고객을 유지하며 최근 재방문 고객 95%를 달성했다. 장시간 학습에 임할 학습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기에 운영 편의성과 높은 수익성, 검증받은 경쟁력을 갖춰 전성기를 누리는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특히, 가맹점주를 위한 차별화된 무인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 창업이 처음인 청년창업부터 40대창업 아이템을 찾는 초보 부부창업자까지 쉽게 운영 가능하다. 단순 결제 시스템이 아닌 IoT 시스템이 결합된 최적화된 무인 시스템을 적용한 해당 브랜드는, 공간의 제약없이 휴대폰만으로 출입통제, 냉난방기 관리, 자동 환기시스템 조절 등의 매장 관리를 인건비 부담 없이 24시간 진행 가능하다.

베르나르 스터디카페 창업 시 오랜 프랜차이즈 창업 경력을 보유한 최고의 상권 분석 전문팀이 전문 상권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고 입지 조건을 선정하며, 계약부터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1:1 밀착 케어를 진행한다. 여기에 △오픈 전 사전 마케팅 지원 △1:1 맞춤 교육 △오픈 당일 본사 슈퍼바이저 상주 △오픈 후 최소 3일간의 영업 지원 등을 지원한다.

여기에 선착순 10팀 한정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면제 혜택을 제공해 소자본 스터디카페창업비용 절감 가능한 소액창업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망 프랜차이즈창업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이용자에게 최적의 학습공간을 선사하고 가맹주 맞춤형 무인 시스템 도입으로 외부공간에서도 24시간 관리가 손쉬운 센터관리가 가능해, 프리미엄독서실창업 비용 부담과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인 여자 소자본 창업아이템과 1인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에 요즘뜨는사업아이템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평균 7~10일 사이에 월 고정비를 확보하고 72% 수익률 달성, 본점의 경우 월 매출 2,500만 원을 달성해 소자본 스터디카페창업비용 절감 가능한 브랜드를 찾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