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주방을 만드는 필수가전 ‘린클 음식물처리기’, 30% 할인
깨끗한 주방을 만드는 필수가전 ‘린클 음식물처리기’, 3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
사진제공 = 린클 음식물처리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시기가 계속되면서 집에서 음식을 직접 해먹거나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음식물쓰레기 배출에 대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집안에 난방을 틀어두기 때문에 음식물쓰레기의 부패속도는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에 집에서 빠르게 음식물 처리가 가능한 가정용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정용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분쇄기, 음식물 건조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특히 이 중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는 친환경 제품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
사진제공 = 린클 음식물처리기

이 가운데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비된 수량이 완판된 바가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2세대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분해 및 소멸하는 제품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21L의 넉넉한 내부 용량과 하루 처리량 1.5KG으로 음식물의 양이 많은 날에도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으며 처리하고 남은 찌꺼기는 화초나 텃밭의 퇴비로 재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한편, 린클 관계자는 “린클은 6가지의 까다로운 안전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활성탄과 검증된 uv-c 살균 탈취 필터가 마지막 냄새까지 확실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현재 30%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드클리너 및 린클 전용삽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