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공식 쇼핑몰에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전 연령층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 dang) 공식 쇼핑몰에서는 퐁당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시 즉시 적립되는 3,000포인트는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끌고 있다. 그리고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사진 후기는 2,000원, 일반 후기는 1,000원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퐁당은 한 달에 20일 이상 출석 체크만 해도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퐁당에서는 적립금, 모바일 쿠폰 지급 이벤트와 회원에 한하여 첫 구매 시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증정품은 톤업 크림 추천 제품으로 피부 미백을 책임져 주는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White Touch Selfie Cream) 미니어처와 건조한 피부 장벽에 수분을 채워 넣어 줄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Donkey Milk Perfect Repair Cream)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퐁당 스킨케어 라인만 모아둔 퐁당 세트 제품의 20% 할인 이벤트는 상시로 진행하고 있어 퐁당의 오랜 고객이나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도 가격에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매달 바뀌는 정기 이벤트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기 이벤트에는 계절에 어울리는 퐁당 제품을 할인하거나, 함께 사용하면 피부 관리에 더욱 좋은 제품들을 증정하고 있다. 퐁당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달이 바뀔 때마다 다양한 쇼핑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한다.

화장품 브랜드 퐁당은 공식 쇼핑몰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제품의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퐁당은 매번 새로운 소식, 이벤트 그리고 제품 출시로 젊은 10대,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