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다하누촌 3월 할인행사 토마호크·T본스테이크 10% 할인 및 몸보신 세트 반값 혜택
김포 다하누촌 3월 할인행사 토마호크·T본스테이크 10% 할인 및 몸보신 세트 반값 혜택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2.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한우 전문 김포다하누촌(대표 곽정미)이 3월 한 달간 한우정육할인과 몸보신류 반값세일을 비롯해 한우모둠과 한우곰탕 1+1, 삼삼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SNS와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T본 스테이크를 10% 할인가로 판매하고 야채와 소스까지 증정하는 ‘토마호크 & T본스테이크’ 할인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한정수량 조기품절가능) 

과거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묵직한 손도끼 이름인 토마호크에서 유래된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소 한 마리에 7대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로, 꽃등심과 새우살, 늑간살 세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김포다하누촌 관계자는 “최근 5인이상 모임 금지가 다시 연장되는 가운데 외부에서 모임을 하기 보다 가족,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기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특수부위인 토마호크와 티본 스테이크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사골과 잡뼈, 꼬리, 우족으로 구성돼 몸에 기력을 되찾아주는 ‘몸보신세트’를 정상가보다 50% 저렴하게 판매하며 주말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인기제품인 한우 국거리, 사태, 불고기를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월 13일과 3월 14일 양일간 HACCP 인증을 받아 해외 42개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 시내식으로 공급되는 다하누의 한우곰탕을 1팩 사면 1팩 더 증정하는 ‘한우 곰탕 1+1 행사 ▲한우 모듬 1팩 구입시 1팩을 더 드리는 ‘한우 모듬 1+1’을 주말행사로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한돈 삼겹살 1근을 9,900원에 제공해 최고급 특수부위부터 한우정육과 부산물과 곰탕, 돼지고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김포 다하누촌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사무소를 중심으로 한우마을을 기획, 설립해 지역 발전과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한우 전문 브랜드로 직영 정육식당, 인터넷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토종 명품 한우만을 취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