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테이블 올우드, 제품 구입시 커피머신 증정 이벤트 진행
우드슬랩테이블 올우드, 제품 구입시 커피머신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 지면서 우드슬랩테이블 찾는 이들 역시 점점 증가하고 있다. 우드슬랩 가구란 통원목을 가공하여 만드는 가구로, 튼튼한 내구성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단, 통원목을 가공하여 만들기 때문에 그만큼 손이 많이 갈 수 밖에 없어 비교적 가격이 비싸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올우드는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우드슬랩 가구 매장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500여평 이상의 대형 규모 전시장을 마련 해두고 있으며 다양한 수종을 보유하고 있다. 대중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수종은 물론이고 아쌈, 클라로월넛 등과 같이 개성 있고 독특한 수종들도 다양하게 보유를 하고 있어 색다른 가구를 찾는 이들에게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30여종 이상의 수종을 수종당 100장 이상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수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수종과 사이즈만 선택을 하면 그에 맞는 길이로 재단을 하여 맞춤형 우드슬랩식탁 제작이 가능하다.

국내에서 100%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튼튼하고 내구성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가 있다. 이처럼 가구의 퀄리티가 우수하면 당연히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부담이 될 거라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올우드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것은 단순히 원목의 퀄리티가 떨어지기 때문이 아닌, 자체적으로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다. 그만큼 제작부터 유통과정까지 거품이 줄어들게 된다.

현재 올우드에서는 우드슬랩식탁 구입을 한 후에 리뷰를 남긴 고객 중 한 사람을 추첨하여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어떻게 올우드를 알게 되어 선택을 했는지, 그리고 그 후 일상의 변화 등을 사진과 함께 편안하게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만 커피 머신을 제공한다고 전한다.

2021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 24:00 까지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만 한하여 해당 이벤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021년 4월 1일 오후 3시에 홈페이지 당첨차 발표란에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