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 올리브영 입점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 올리브영 입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운드랩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서린컴퍼니㈜에서 저자극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이 신제품인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라인은 인제 자작나무 수액과 비타 히알루론산 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는 자연유래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격자형 구조의 저자극 수분 홀딩 패드가 다량의 에센스를 보유하여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며 빅사이즈 패드 한 장으로 클렌징 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더불어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 모사체, 모공 속 노폐물 3종 세정력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는 복잡한 클렌징 단계는 줄이면서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분들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징 패드’는 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에서 3월 한달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