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목조 전원주택 ‘삼계리 위드포레’ 용인 대단지 타운하우스, 120여세대 막바지 분양…샘플하우스 운영
친환경 목조 전원주택 ‘삼계리 위드포레’ 용인 대단지 타운하우스, 120여세대 막바지 분양…샘플하우스 운영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국내에서 웰빙 붐이 일어나면서 틈새 주택시장으로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아파트 가격이 점차 높아지면서 안락한 주거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특히 듀플렉스나 땅콩주택보다 단독형 개별등기가 가능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를 찾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약 120세대로 구성된다. 2~3층 규모로 다양한 평형을 선택 가능하며 개인 주차공간, 테라스, 포치,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일부세대) 등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공간을 조성 가능하다.

히노키 편백나무를 사용한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내진성, 내구성, 단열, 음이온효과가 우수하다. 다양한 평형과 맞춤설계가 가능하며 자체 공방을 운영해 고퀄리티의 원목가구를 마련했다. 원목 싱크대, 수납장 등 기본으로 제공하며 친환경 벤자민무어를 사용했다.

쿠라철물을 적용해 내화, 내풍성이 우수하며 내진설계로 강한 지진을 견딘다. 삼림욕에서 얻을 수 있는 피톤치드, 음이온효과가 뛰어나며 층간소음, 측간소음, 측벽소음 없이 독립된 공간을 보장 받는다.

용인 경전철 에버랜드역에서 기흥역까지 운행 중이며 추후 경전철 연장으로 광교중앙역~기흥역,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GTX A노선이 공사 중으로 기흥역에서 GTX 구성역을 이용가능해질 예정으로 주변 도시와의 연계가 개선될 예정이다.

강남시외버스터미널, 영동고속도로 용인IC 등 이용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57번 국도 등 차량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인근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를 비롯해 한국민속촌, 백남준아트센터, 와우정사, 용인농촌테마파크 등 다양한 역할동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쥬네브쇼핑몰, 죽전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 가능하며 초, 중 고교 및 한국외대, 용인대, 명지대 등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용인시청,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테크노밸리 등 근거리에 위치하며 추후 SK하이닉스반도체가 용인 원삼면 일대에 조성될 예정으로 약 120조원이 투자될 계획이다. 주변 산업단지 및 삼성전자 등 대기업과 연계된 시너지 효과로 인구유입 및 경제활성화가 기대된다.

현재 용인 비규제지역 ‘삼계리 위드포레’ 1~3차를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해 4차 단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100% 예약제로 샘플하우스를 방문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