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 론칭
뉴트리원,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 론칭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트리원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Depeto)’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살려 반려동물 영양제를 선보이기 위해 ‘디페토’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전했다. 디페토란 ‘디어 펫 이터널리 투게더(Dear Pet Eternally Together)’를 줄임말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소망을 담은 단어다.

해당 브랜드는 수의사와의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만들어졌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동반을 위해 기능성 원료를 담은 점이 특징이다. 평소 반려동물이 쉽게 앓는 질병들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피부, 눈, 관절, 장과 관련된 총 4종의 프리미엄 영양제로 구성됐다.

‘굿 스킨’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나는 모질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마씨분말, 오메가3, 히알루론산 등 8가지 핵심 건강 원료를 함유했다. ‘굿 아이즈’에는 마리골드꽃추출물과 빌베리 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담았다.

이외에도 실내 생활이 많은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해 관절통증과 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과 관절 염증 및 통증 완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함유한 ‘굿 조인트’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인 ‘굿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등 13가지의 장 건강 원료를 함유했다.

4종 모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 사용했다. 글루텐, 착향료, 착색료, 젤라틴 등 반려견 건강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형 원료(GMO)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특히, 반려동물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호성이 높은 츄어블과 분말 제형으로 제조됐다. 출시된 제품 모두 소형견부터 노령견까지 급여가 가능하며 체급과 나이에 상관없이 섭취 가능하다.

관계자는 “뉴트리원이 보유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노하우를 살려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영양제를 선사하고자 ‘디페토’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동반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인 만큼 꼼꼼하게 엄선한 제품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