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부터 복지까지 뜨는 직업"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자' 과정 교육
"연봉부터 복지까지 뜨는 직업"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자' 과정 교육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3.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제공
사진 =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게임업계 연봉 인상은 이제 기본이 되었다. 오히려 기존의 대기업들조차 게임업계의 인봉연상 러시에 자극을 받아 연봉인상 방식을 따라오고 있다.

물론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회사 부담과 연봉의 양극화 현상의 우려가 있으나 위에서 올려줘야 바닥도 올라온다는 사실은 만고 불변의 진리이다. 그리고 연봉을 인상한 회사나 인상하지 못한 회사나 이제는 다음 단계의 대결에 들어갔다.

바로 복지 전쟁이 그것이다. 이제 게임회사마다 연봉은 어느정도 상향 평준화 단계에 접어 들었고 그 다음의 대결은 회사의 복지 대결로 넘어간다. 연봉이 최고의 복지라고 하지만 모두 고연봉이 된 다음에는 복지에서 승부가 갈린다. 이중 펄어비스는 놀라운 승부를 던졌다. 매월 자녀 인원 제한 없이 1명당 50만원 양육비를 지급하고 회사 주변에 살면 별도 거주 비 50만원을 지원한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자녀 4명이면 매월 200만원이 더 나오고 주변에 살면 50만원이 또 나오는 것이다. 자녀학자금 지원과. 2번에 걸친 연봉인상 200만원 지급에 이은 끝없는 복지확장이다. 카카오게임즈도 대응에 나섰다. 내년에 대폭 연봉인상을 예고했으며 주4일 근무의 시발점이 될 격주 주4일 근무제도를 시작을 선언했다. 대한민국 최 약체 복지로 평가받던 게임업계가 이제 최고의 복지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제 게임회사 취업이 답이다. SGA 구로캠퍼스 개발자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장기적인 회사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 별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캠퍼스를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년 1분기에 제5캠퍼스 일산캠퍼스가 오픈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는 서울게임아트학원과 브랜드 계약을 체결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